PRESS

화제의 인물 (주)루시드프로모 대표이사 김병수 인터뷰

본문

콘텐츠기업 (주)루시드프로모

201705302244323578

 (주)루시드프로모 대표이사 김병수

콘텐츠기업 (주)루시드프로모(대표이사 김병수)는 대한민국 불교문화의 기원이되는 파키스탄 지역 간다라 문화 콘텐츠를 후원한다. 세계최초의 화합이라는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루시드프로모가 후원하는 [알렉산더 대왕이 만난 붓다展]은 주한 파키스탄 대사관이 주최하고 인터아트채널과 한문화진흥협회에서 공동주관하며 다가오는 6월 29일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세계 90여개국에서 큰 관심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는 본 전시는 3개월간 전시될 예정이며 루시드프로모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김병수 대표이사는 “나눔은 그 자체로 모두가 넉넉해질 수 있는 최고의 미덕”이라며 세계적인 전시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루시드프로모는 ‘미쓰옹, 찰스, 멍구, 아잉 등 모바일 세상의 저편, 캐릭월드에서 온 캐릭콘’을 제작하며, 매월 모든 임직원 급여의 1%를 기부하고, 아름다운 재단과 연계해 명절선물을 구매하는 등 기부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공간 나눔의 가치를 통해 루시드프로모는 올해가 창립20주년으로 이번 인터뷰는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그리고 비전과 기부의 가치를 창립자 김병수 대표와 소통하는 시간이었다.

**인터뷰 영상은 ​http://www.wtimes.kr/news/303975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